carousel
card image
pets 1  
    가영이가 오지 탐험 훈련 때문에 어제 점검 하자마자 바삐 훈련에 들어갔네요. 하계 가기 전에 오비 형들한테 연락 드리고 인사도 드릴려고 했는데... 아직 짬이 안난다고 합니다.
    2004년 - 연주
    하계 소식 늦어진 것 죄송하다구 하네요. 내일 훈련 갔다와서 선배님들께 연락 드린다고 하니까 형들 쬠만 기달리세요~~~
    2004년 - 연주
    글구 지순아... 어째 형들하고 후배들한테 보내는 글은 있는데 나한테 보내는 글은 없냐? A4 3장 분량으로 쳐서 올려라...ㅋㅋ
    2004년 - 연주
    김연주 내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말 한적 없는데 여전히 버릇이 없구나 너는 후배한티 보내는 글에 포함이다. 선배같은 동기야~
    2004년 - 박곰
    이 음악 누가 깔았데요? 혹시 의외의 장민형? 그냥 딴 메일보냄서 좋아서 듣고 또듣고 있는중입니다. 크크크
    2004년 - 박곰
    OB선배님들 지금 저희 하계준비하고 있습니다.내일이면 발대식인데요..하계에서 형들이랑 가영언니 잘 따라다니고 많이 배우고 올께요..
    2004년 - 정선영
    종주 무사히 마치고 선운산에서 보면 되것네~~ (잼 있게 갔다와라^^)
    2004년 - 함경준
    짐싸고 또 싸보고 일학년들은 정신이 없네요... 내일 아침 10시에 발대식입니다! 시간 되시는 형들은 꼭 동방으로 전에 와 주셔요~
    2004년 - 김가
    이 피아노 곡 버릇 없는 니 동기가 올렸다....ㅋㅋㅋ
    2004년 - 연주
    지순아 병문안도 못했구나. 나 하계들어간다. 산정기 듬뿍 마시고 너에게 전해주마.산삼 캐면 무조건 니것이다. 은자 산삼 어케 생겼는지 앙께 나오기만 해라잉.ㅎㅎㅎ
    2004년 - 박헌주
    형 부럽네요...좀 아쉽긴 하지만 지난 동계때 저희들 이쁘게 봐주신것 만큼 우리 후배들이랑 좋은 산행 되시기 바랍니다.쿠쿠 후배들이 부럽네요...저의 트레이드는 속없슴입니다.
    2004년 - 박곰
    김연주 녀석 분위기는 한청승해요...쓰다 눈물날뻔했다.이런음악들음서 글올리면 절대 나쁜생각 못하겠다.
    2004년 - 연주동기
    ㅎㅎㅎ 정말 그렇구나...
    2006년 - 연주
    매년 가지를 못하는구나
    2006년 - 교육중인동기
    안돼!! 내일 비와야 하는데...
    2006년 - 예비군
    내일 비 온다는 소리 전혀 안보인다.
    2006년 - 김용욱
    산에 잘 다녀오시게... 근데 저녁부터 비온다더라...ㅋㅋㅋㅋ
    2007년 - 마왕
    아 오늘 과 선택 하러 가는데 ~~ 고민이 되네요 ~~ ^^ ㅋㅋ
    2008년 - 4똘
    형님부럽습니다. 멋진 탐사하시고 좋은 기억 많이 만들어 오세요
    2008년 - 헌주
    가셔브롬 대원들에게 잘해주지 못한 기억에 마음이 아프네요. 한번이라도 더 안아줬으면 좋으련만
    2008년 - 게바라
    알카바!열심히 살고 있구나! 좋구나, 니 메일주소 알려줄래? 내가 멜로보낼께..
    2009년 - 치평동
    선희야!내 멜주소다 sja007@hanmail.net 이리로 연락하자
    2009년 - 치평동
    덥다더워~
    2009년 - ㅋㅋㅋ
    방학하니 살만 찌는구나 ... 살찌는게 보인다 보여 ㅜㅜ 모두들 월드컵 응원은 잘하셨는지요 ㅋ 전대를 방황하고 첫차를타고 돌아와 딥슬립에 빠졌다가 깨어났습니다
    2010년 - 강민준
    인터넷도 안되는 지방생활 청산하고 설로 왔습니다. 아직도 메신저 말고는 적응한게 없네용. 노력하겠슴당.
    2011년 - 김성석
    성석아! 인천에 있지 않았냐? ?? 암튼 in seoul 축하해...
    2011년 - 한창균
    석민,민준 무사히 캠프장(야영장)에 도착했다고 방금 통화 했습니다. 목소리도 쏴롸있네!ㅋ 정말 자랑스러운 후배들이네요. 전남대산악회 최고!
    2013년 - 임도균
    장하다..............!!!
    2013년 - 김현성
    우리산악회의 저력을 확인시켜준 후배들, 정말 자랑스럽다.
    2013년 - 이종호
    수고했다. 시간이 부족해 주변을 둘러 볼 시간이 없어 아쉽겠지만 다음을 기약하자.
    2013년 - 오성개
    수고했다. 고맙고 장하다. 큰 성취감과 자아실현을 실컷 누리고 맘껏 행복해라~~~
    2013년 - 박헌주
    임도균 대장을 비롯한 모든 대원의 피나는 노력이 결실을 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축하합니다.이번의 경험이 전대산악회의 자양분이 되어 보다 멋지고 보다 힘들고 보다 값진 산행의 초석이 되길 바랍니다.전남대산악회! 멋쟁이들!
    2013년 - 장성골
    석민,민준 큰일을 했냈구나! 너무 고맙고 수고했다.공항에서 보자
    2013년 - 한규성
    형들 정말 대단해요! 얼른 무용담을듣고 싶습니다 ㅋ
    2013년 - 윤상화
    대단합니다 극한의상황에서 무사히 오르셨다니! 얼른한국에서뵙스면좋겠습니다
    2013년 - 김진현
    멋지십니다 추모등반때 암벽을 접하고나니 형들이 간곳은 정말 극한의 곳이구나 생각했습니다 무사귀환하세요(+ . +)
    2013년 - 이선우
    1년여의 준비를 거쳐 원정대를 추진하고 꾸리고 등반을 성공시킨 임도균대장이 있었기에 오늘의 이 영광이 있었습니다. 임대장의 고뇌와 용기에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.
    2013년 - 박헌주
    우와 진짜진짜 대단해요ㅠㅠ빨리 한국으로 오세요!!!!!!!!!
    2013년 - 박성향
    톰 아저씨 홈에 가니까 어떤 팀은 헬기로 후송하는 사진을 올려 놨구만....전남대산악회팀은 정말 무서운 팀인거 같아요!
    2013년 - 장성골
    상규야! 사진 봤다! 네가 있어서 너무 든든하고 좋구나! 아들도 씩씩하게 잘 자라고 있구나! 방갑다!
    2013년 - 장성골
    대단허요 ************* 추카 추카
    2013년 - 환영
    석민이 민준이 장하다 마무라 잘 하고 무사귀국 하라~~!!!^^*
    2013년 - 김수영
    글 수정합니다. 추모등반(x) -- >> 종강산행(o) . 게시글은 수정이안되네요...
    2013년 - 이선우
    저도 높이 올랐어요 ... 얼마전 http://blog.naver.com/eco88/140191860538
    2013년 - 백두산
    형님도 대단하십니다. 그 나이에 그 열정이... 이젠 바위로 돌아오세요. 물극필반
    2013년 - 30기
    영섭이 몸이 안좋아 하산하고, 태양이가 발목을 접질렀다네요. 응원이 필요합니다. 화이팅!!!
    2014년 - 갈뫼
    아~~ 불금이다
    2015년 - 몰라잉~
    아 블토다
    2015년 - @
account_circle
phone_iphone
emoticon
안녕하세요 저는 국립공원교육원 백옥미입니다
3월 4일 오전
emoticon
Hello, I would like more information about this. Kind regards, leandrojosias-jorque@m.spheremail.net
2월 23일 늦은 오후
phone_iphone
emoticon
매일 들어와 들여다 보았던 우리 산악회 홈페이지 다시 예전처럼
2월 2일 이른 새벽
emoticon
늦은 추계보고서 이제 하나 읽었다.
3월 17일 저녁 -
김용욱
emoticon
즐거운 두타산 산행 되세요 ( •̀ ω •́ )✧
10월 25일 오후
emoticon
관리자(최지환)에게 문의하세요.
10월 22일 늦은 오후
emoticon
하계종주보고서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~~하계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. 그런데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까먹어버렸네요 ㅜ 어떻게 하면 찾을 수 있을까요
10월 12일 한밤 중
emoticon
하계사지 ㄴ올렸음
9월 3일 저녁
emoticon
오늘의 사진에 최지환이의 감성사진이 온통 도배를 했네
9월 3일 오전 -
김용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