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rousel
card image
pets 6  
    -_-
    2004년 - -_-
    어차피 한평생 동안 고민하다 죽을꺼.. 오늘 고민했다고 힘들소냐? 받아들여라
    2006년 - 석민
    밤근무가 전같지 않게 힘팔리네요..... 나이를 먹고 있음인게야....ㅎㅎㅎ
    2006년 - 연주
    도서관에 자리가 없다. ㅠ.ㅠ
    2006년 - 석민
    시험기간 너무 널널하다
    2006년 - ㅡ_ㅜ
    동방 집중 잘 된다. 백도는 자리잡기만 곤란하고.
    2006년 - 동방愛호가
    동방은 쇼파도 있고 침낭도 있고 위험부담이 너무 켜요.. ㅋㅋ
    2006년 - 5열람실
    6시반에 동방을 들어섰다. 동방문이 열려있었다. 용주형이 자고 있었다. 어제 11시반에 일어나는바람에 집에 못가셨단다.
    2007년 - 곽새미
    시험끝^^ 노력은 많이 했는데 결과가 어떨지~~
    2007년 - 김영성
    난 위에있는 음악플레이어와 맞지 않나보다. 브라우져가 자꾸 다운되고 자동로그인도 계속 풀린다.
    2007년 - 김용욱
    역시 백지를 내면 기분이 찝찝하다.
    2007년 - 임성근
    지갑 잊어 먹었는데요.. 통장 개통되면 함 쏩니다.
    2007년 - 임성근
    봉숙아 나 번호 010-2005-9700 전화해라. 수신자로 말고
    2007년 - 임성근
    자산 = 부채 + 자본
    2007년 - ....
    현재 5연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성근영성연합..이제 마석푸르나 연합과의 일전을 앞두고있습니다..
    2007년 - 김영성
    김 *영 덕유산에 양주한병 공수하라고 했는데 지엄한 명령을 어겨?
    2007년 - 하늘같은 선배
    형들은 피시방에서 사는구나ㅋ 오늘 전적 5승 10패. 그래도 실력이 많이 늘었다.
    2007년 - 쒸레기
    상무지구 토욜 몇시부터냐?
    2007년 - 손배
    성근이형 잊어먹은게 아니라 잃어버린거겠죠.
    2007년 - 밥
    마춘법에 태클걸지마라. 앞으로 너 글 내가 심의한다.
    2007년 - 임성근
    형 바빠요??
    2007년 - 봉
    마춘법.....마봉춤...ㅡㅡ
    2007년 - MBC
    곽새미 너 스타하지 마라. 나처럼 말이 전투적으로 바뀔지도 몰라. 그냥 공부해라. 형이 방학때 가르쳐줄께. ㅡㅡ
    2007년 - 마선생
    저를 위시한 저희팀원(마제독,성근장군,정신적지주용주형,용주형친구분)은 새미가 쏜 통닭을 먹고 집으로갑니다^^*
    2007년 - 김영성
    ↓↓이봐거기,곽새미ㅋㅋ 진정 스타인으로 거듭나기위해선 난중일기를 독파하고 불멸의이순신을 꼭 보아야 하느니라
    2007년 - 김영성
    오늘 마제독각하께서 제게 하늘을 보여 주셨습니다. 다음엔 우주를 보고싶습니다..
    2007년 - 김영성
    읔.. 석민형이 내 컴으로 내 이름으로 글 써서 그래 ㅋㅋ
    2008년 - ㅅㅇㄷ
    민의 생일날 뭐하고 노냐?
    2008년 - 김용욱
    민의 생일날 뭐하고 노냐?
    2008년 - ㅋㅋㅋ
    민의는 생일날 즐겁게놀아요~
    2008년 - 동방
    지난해오늘보니 작년 용주형 이맘때에 담배끊으셨군요ㅋㅋ
    2008년 - 룰루~
    민의도 작년에는 동방가고싶어 안달이였군~ㅋㅎ
    2008년 - 랄라~
    차근차근 하나하나씩 해나가자!!!!
    2009년 - 마음의 여유를!!
    시험끝나고 알려주려했는데 기특하다ㅋ
    2010년 - ^^
    따끈따끈한 컴퓨터 본체가 방금 막 공3B 연구실에 도착하였습니다. 내일 오후에 동방 설치 및 테스트를 하겠습니다. 진현아.. 동방 랜선은 교체됐냐?
    2010년 - 문석민
    지환이형!! 배달해 주시느니라 수고 많으셨습니다. 음... 옆좌석에 앉아계시던 여인은? 누구신지.......???? ^^
    2010년 - 문석민
    D-5 시험이 끝나기만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
    2011년 - 동방
    날씨 정말 좋아요ㅋ밑에 글 세 개 왠지같은 사람이 쓴듯ㅋ
    2011년 - .
    벌써 곰취가 나오는구나!짱아찌중에 곰취 짱아찌가 으뜸인데.......
    2012년 - 장성골
    4월 17일, 한 낮의 날씨는 벌써 여름이네..
    2012년 - 김광미
    봄꽃이 활짝입니다. 근디요 혹 아시나요.. 난 이쁜여자 해바라기. ㅋㅋ 이쁜꽃도 해바라기 http://blog.naver.com/eco88/140157284872
    2012년 - 두산
    요세미테 훈련 한번이라도 함께 하려는데 힘드네요. ㅋ
    2013년 - 갈뫼
    월요일에 직원들 전체가 백양사 갔는데....깨끗하다 생각했는데!후배님들 덕분이었군요! 장성까지 오셨는데 평일이었으면 만난거 대접좀 할걸.... 아뭏든 수고많았어요!
    2013년 - 장성골
    재학생들은 시험기간 입니다 ㅋ 다들 열심히공부해서 성적 잘나왔으면 합니다. 누가누가 산에 열심히 다녔나 확인 할수있겠습니다 **
    2013년 - 강민준
    많은 분들이 인공암장에 대해서 물어보는데 광주인공암장 위치 및 전화번호 추천장소요
    2013년 - 두산
    기적이 일어나길...
    2014년 - 한때진도
    와~ 신입생 들어왔다~ㅋ
    2015년 - 배용주
    전하진군 방가방가 난 자네 30년쯤 선배야~~ 월출산에서 얼굴 볼 수 있을거야
    2015년 - 몰라잉~
    나도 공부하기 싫다. 공부하기 힘들다 흐규ㅠ 엠피쓰리에서 몽환의 숲 노래가 나오는데 진현이 생각난다. 잘살지?ㅋㅋ
    2016년 - 공부보다 지뢰찾기가 차라리 더
    저도 공부하기 시러염ㅠㅠㅠㅠㅠㅠ지영이언니 보고싶어요~~
    2016년 - 동방
    벌써 새 주인 만나서 잘 갔네요 ...
    2017년 - 이름은 구름이
    대둔산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....
    2018년 - 나도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
    오늘부터 중간고사 기간입니다 허허..
    2018년 - 금메달리스트
account_circle
emoticon
어제내린 비에 산벚꽃은 다 떨어져버렸을까? 그래도 이즈음 산색이 가장 아름다울때인데...
4월 13일 오전 -
우공
emoticon
아침 8시 45분에 들어왔는데 6번째네. 좀더 분발해야겠군...
4월 8일 아침 -
우공
emoticon
이번주 일요일 28일 무등산 천제단에서 21년도 OB산악회 정기총회 겸 시산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.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.
2월 25일 오전 -
이종호
emoticon
새해가 시작 되었습니다. 우리 회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. 전대산악회 퐈이팅 !!!
1월 4일 아침 -
이종호
emoticon
새해복많이받으세요~~~~
1월 2일 이른 새벽
emoticon
r벌써 12월 도 중순인데, 눈은 안오고, 코로나때문에 송년산행도 못하고... 모두 건강 조심하시기를...
12월 16일 아침 -
우공
phone_iphone
emoticon
광주에는 진눈깨비가 내렸네요. 내일 날씨가 오늘보다 10도 내려가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꼭 쓰고 다니세요.
12월 13일 밤
emoticon
산행사진이 보고싶다
11월 19일 오후
phone_iphone
emoticon
비가 많이 오네요
11월 19일 이른 오후